일기

[감사일기] 2024. 2. 19(월) - 나의 생각이 항상 옳은 것은 아니다

Stage2 2024. 2. 20. 00:36
반응형

1.

내가 반드시 옳다는 생각을 조금씩

덜하게 되고 보다 겸손해지고 유연해

질수 있어 감사합니다.

 

2.

오늘 외국에서 온 기술영업담당과

고객 미팅을 성공적으로 수행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3.

몇년전 투자로 벌어진 지금의 손해로 무너질뻔한

나의 마음을 아직도 잘 지탱해주고 지금은 그 고통이

내게주는 의미를 어느정도 이해하려 노력하게 되어

감사합니다.

 

4.

러닝머신 운동이 몸을 건강하게 하고 정신에도

좋은 영향을 주고 음악을 통해 내 영혼이 더 풍성해

질수 있어 감사합니다.

 

5.

나는 내가 생각하는것 보다 휠씬 용감하고 현명하고

지혜롭고 발표도 잘한다는 주문을 통해 심리적 효능감을

키우고 삶의 희망을 찾아갈수 있어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