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기

[감사일기] 2023. 02. 21(화) - 리더의 역할

Stage2 2023. 2. 22. 00:33
반응형

1.

리더로서의 역할을 잘 하고 있는 

나이어린 김부장을 보며 나역시

함께 성장할수 있어 감사합니다.

 

리더란 결코 나보다 연장자에게만

해당되지 않는다. 어리지만 배울게

있고 존중할게 있다면 이를 본받고

필요한것을 나의 것으로 만들면 된다.

모든것은 내가 받아들이기 나름이다. 

 

 

2.

금일 영업회의시 영어로 이야기할때

나름 잘 풀어갈수 있어 감사합니다.

 

영어회의때 마다 준비를 하며 스크립트를

만들어 본다. 근데 스크립트를 그대로 읽는

것은 표가난다. 최대한 핵심되는 내용과

단어를 알아서 이를 통해 적재적소에 잘

풀어나갈수 있는 능력이다.

정답은 없지만 보다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

 

 

3.

현실의 나의 위치에 다시한번 무너지지 않고

만족하되 개방적 관점을 지향하며 확대하고

넓혀가는 삶을 살고 있어 감사합니다.

 

아직 많은 빚으로 허덕이고 있고 이것이

직장생활을 더 힘빠지게 하며 나 스스로를

자책하는 삶이였으나 이제 이를 담대하게

과거의 지나간일이라고 넘길수 있게 되었다.

어찌될 지 모를 미래와 이미지나간 과거는

잊고 현재를 살자. 그것도 아름답게....

 

 

4.

아내와 아들로 부터 생일축하 케익을 절단하고

아내의 맛있는 생일상을 받게되어 감사합니다.

 

올해 만 50번째 생일을 맞이하며 반백을

지나는 이시점에 새로운 다짐을 한다.

이제 살아온 삶은 그대로 인정하고

호기심 가득한 태도를 가지고 살아가자고.

 

 

5.

지난 주 4박5일 서울 출장을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한 대인관계의 폭을 넓힐수

있어 감사합니다.

 

서울 출장을 통해 사람을 만나고 이를 통한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고 더욱 공고히 하게 한다.

대상은 고객이 되기도 하고 나의 서울 동료가 되고

서울에 사는 아는 지인이나 친구가 되고

때론 내가 즐겨찾는 술집의 마담이 되기도 한다.

그렇게 출장은 일상을 탈출하고 끊임없이 누군가와

의 만남을 허락하고 강요한다.

만나면 그 전의 두려움을 사라지고 성취라는 두글자가

남는다.

 

 

반응형